본문 바로가기
하는 것

차알못 케이카에서 차 사는 법(집순이 차사는 법)

by soso일상 2019.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검순어멈입니다.

 

요즘 세상이 좋아져 온라인으로 자동차까지 살 수 있는 시대입니다.

"그래도 차는 직접 보고 사야지"라는 생각에 중고차 매장도 몇 번 가보곤 했지만

저 같은 차알못은 직접 봐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힘들게 돌아다니지 않고 케이카로 모닝을 구입한 방법과 후기를 공유하려고해요. 

 

일단 케이카에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s://www.kcar.com/

 

 

1. 원하는 자동차 검색

검색창에 원하는 자동차를 검색합니다. 

저는 차알못이기 때문에 대충 후방카메라와 내비게이션이 있는 무사고 차량을 검색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오래되지 않은 차를 선택했어요. 색생은 진주색 *_*

 

검색하기 버튼을 누르면 차 목록이 쭉 나오고 상세 페이지에서 차량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어요.

보험이력이나 상태점검 기록 등등... 

확인하고 이 차가 내 차다 싶으면!!! 온라인 구매버튼 클릭

 

 

2. 구매정보 입력

 

온라인 구매 버튼을 누르면 차량 구입에 필요한 절차가 진행됩니다.

 

 

 

케이카에서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저는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가입하지 않아도 11만원이 들어감...관리비용과 등록신청대행 수수료라고 하네요. 

 

다음 단계에서는 계약정보를 입력하고 결제수단을 선택하게 됩니다.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롯데카드만 가능하기 때문에 롯데카드가 없다면 카드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저는 알고 있었기에 미리 신청해놨음!!!

 

 

케이카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완료하고 기다리면 케이카 담당직원에게 연락이 옵니다.

언제 쯤 탁송을 받을 수 있는지 날짜를 정하고 자동차 보험 가입 후 가입확인서를 팩스로 보내면(보험직원분이 보내주심) 끄읏~~

 

 

저는 구매 완료 다음날 차량을 받았고 두 달이 지난 지금도 별 이상없이 잘 타고 다닙니다.

 

결론)

저처럼 만사 귀찮고 차알못인 분들은 온라인 구매 강추입니다!!!*_* 

 

 

그럼 여기서 리뷰를 마칠게요!! 좋은 차 구매하세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