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by soso일상 2020. 4. 22.
반응형

 

 

 

 

 3월에 당일치기로 강릉 다녀왔는데
사진만 올려 놓고 이제야 글을 써요.

강릉 커피거리가서 커피마시고 커피빵사고
배고파서 맛집 검색하니 짬뽕순두부가 유명하다해서 찾아갔어요.

순두부와는 어울리지 않는 동화가든이라는 식당이 유명하다고 해요. 블로그에서는 사람이 많아 줄서서 먹던데 다행히 제가 갔을 땐 브레이크 타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강릉동화가든


입구에서 번호표을 뽑고 맞은편에 있는 대기실에서 기다렸어요. 대기실은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팔고있는 카페동화건물 2층에 있어요. 기다리다보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어요.

강릉순두부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자 대기 순서대로 입장했어요.
자리를 잡으면 밑반찬이 셋팅되고 앉아있으면 직원분들이 대기 순서대로 주문을 받아요.
저희는 원조짬순을 시켰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다른 메뉴를 시키려고 했는데 주말이라그런지 점심이라 그런지 안되는 메뉴들이 있으니 가기전에 확인하고 가세요.


짬뽕순두부의 맛은 어디선가 먹어본 익숙한 맛이었어요.
불맛나는 짬뽕맛 교동짬뽕과 비슷해요. ㅎㅎㅎ

기대가 너무 큰 탓인지 저는 그냥 그랬어욯
ㅠㅡㅠ

디저트로 카페동화에 파는 순두부 젤로또는 엄청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음.

원조짬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