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

폰타나 스파게티 소스로 스파게티 만들기

by soso일상 2020. 12. 9.
반응형

주말에 이마트갔더니 

폰타나소스 2병에 단돈 오천원 행사하길래 바로 담아왔습니다.

요런 시판소스사면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스파게티를 만들수있어 요즘 즐겨먹고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스파게티 면 삶기

 

먼저 물을 넉넉하게 끊여주세요.

이때 소금을 1스푼 넣어주시면 면발이 퍼지지않고 탄력이 있어진다고 해요.

 

끓는 물에 스파게티 면을 넣고 끓여줍니다.

100g정도가 일인분이라고 하는데 저는 200g은 먹어야 먹은거 같아용

면을 익히는 시간은 면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0분 정도 끓여주시면 됩니다.

7분 : 서양에서 좋아하는 단단한 식감

8분 : 한국인이 좋아하는 다중적인 식감

10분 : 부드러운 식감

 

저는 7분정도 끓이는 게 좋아요. 라면도 꼬돌면 좋아함.

 

 

 

폰타나소스는 그냥 사용해도 좋지만

저는 마늘하고 양파는 넣어줘요 ㅋㅋㅋ 

마늘향이 나는게 좋더라구요.

마늘과 양파를 썰어 올리브유를 두른 후라이팬에 볶아줍니다.

 

 

마늘향이 올라오면 소스를 넣고 가열해줍니다.

 

 

 

이제 면을 넣고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