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는 것

강화도 애견동반 여행

by soso일상 2019.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검순어멈입니다.

 

오늘은 몇 달 전 다녀온 강화도여행 포스팅 할게요~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같이 여행도 많이 다니시기에 저도 도전해봤어요.

 

제가 키우는 강아지가 14살 묵은 할매견이라 너무 먼 곳은 강아지에가 무리인 것 같아 가까운 강화도 1박 2일로 다녀왔답니다!

 

가기 전 애견동반 가능한 음식점이나 관광지를 검색해 봤는데 애견카페를 제외하고는 아직까지 강아지와 함께 갈곳이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점점 좋아질거라 믿고있어요!!

 

그럼 제가 다녀온 곳을 소개할게요~~

 

 

[강화도 고인돌공원]

강화도에 가면 꼭 봐야 할 고인돌 ... 저 무거운걸 옛날에 어찌 옮겼는디 너무 신기했어요. 사실 고인돌은 제가 보고 싶어서 갔는데 검색했을 때는 강아지입장이 안된다고 해서 강아지는 차에 두고 구경했는데 다른분들은 강아지 데리고 다니시더라구요. 입장료, 주차비 모두 무료라서 좋았어요.

 

 

 

 

 

 

[보문사, 전등사]

보문사, 전등사 모두 강아지가 들어갈 수 있는 절이기에 구경하고 왔어요. 어떤 곳은 언덕이 엄청 심해서 할매견 안고 가는데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올라가면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짐!!! 절 앞에서 강아지 데리고 들어오라는 식당도 많았으니 여기서 식사하셔도 될 것 같아요.

 

 

 

[동막해변]

강화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동막해변이에요. 우리 검순이도 모래사장을 같이 걸었답니다. 총총총.. 

바다를 보면 언제나 마음이 편안해지는 검순어멈..

 

근처에 강아지 입장 가능한 조개구이집이 있으니 여기서 식사를 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강화도 풍무시장 밴댕이]

강화도 풍물시장 2층에 밴댕이 식당이 많이 있어요. 마치 신림 순대촌 같은 분위기입니다. 

검순이는 가방에서 대기중!!! 얌점얌전 *_*

밴댕이 모듬을 시켰는데 둘이 먹기엔 양이 엄청 많았어요. 가격도 이만원대로 저렴했던 것 같아요.

밴댕이 좋아하시는 분은 꼭 가보세요~

 

 

[외포리 꽃게집]

강화도 꽃게탕

여기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꽃게탕이랑 새우튀김 ... ㅠㅠ 돌솥밥까지..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사실 강화도에 엄청 유명한 꽃게탕 집이 있는데 거긴 웨이팅도 있고 강아지 동반이 불가해서 인터넷 검색해서 찾은 곳이에요. 가기전에 전화로 강아지랑 간다고 하니까 방을 내어주셨어요.  둘이 갔는데 엄청 큰 방을 ㅋㅋㅋㅋ 덕분에 검순이 풀어 놓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긴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동문식당]

 

전등사 앞에 위치한 동문식당. 강아지가 있는 경우 테라스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 날이 많이 춥지 않아 가능했음. 산채비빔밥과 파전을 먹었고 맛은 괜찮았어요~~ 갱얼지와 함께라면 다 맛있어용!!

 

 

[애견동반카페 : 너는 나의 희소식]

마지막으로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 너는 나의 희소식!!!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예쁘고 마당에컾 강아지와 산책하고 사진찍기에 좋았어용 ㅎㅎㅎㅎ 

커피도 빵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서울 근교 강아지와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강화도 추천드려요~~

 

 

끄읏!

 

 

 

반응형

댓글